방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연탄나눔행사 펼쳐!

탑뉴스
방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연탄나눔행사 펼쳐!
-연탄 400장 방림2동 저소득 가구에 전달-
  • 입력 : 2022. 12.30(금) 10:59
  • 이백춘 기자
지난 29일,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이 있는 방림2동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온기를 전하는 훈훈한 사랑의 연탄나눔행사가 열렸다.
[코리아문화스포츠저널] 지난 29일,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이 있는 방림2동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온기를 전하는 훈훈한 사랑의 연탄나눔행사가 열렸다.

코리아문화스포츠저널 이연화대표, ㈜코리아문화예술교육원 하인숙대표는 대상 2가구에게 연탄 400장을 직접 전달했다고 밝혔다.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연탄나눔행사에 방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순자 위원장, 방림2동통회장 장재수, 주민자치위원 김성자, 정인순, ㈜코리아문화예술교육원 황신혜, 추지연, 장다겸, 조미애 문화위원, 단장 등 참여하여 훈훈한 정을 함께 나누며 동참했다.

이어 남구의회 박용화의원은 “대상 가구들이 한파로 인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고, 사랑의 나눔행사를 함께 지역민들과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연탄나눔행사 -방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방림2동통회장, 방림2동 행복복지센터 주민자치위원, 코리아문화스포츠저널 위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실천했다.

또한, 방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순자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나노록 힘써준 코리아문화스포츠저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를 밝혀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하인숙 대표는 ”겨울철 더욱 힘들어지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방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방림2동통회장, 방림2동 행복복지센터 주민자치위원, 코리아문화스포츠저널 위원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하는 모든분들 모습에서 큰 자부심과 책임감을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랑의 나눔에 더욱 힘쓰겠으며,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백춘 기자 news52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