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중 전남교육감 당선인 3일 캠프 해단식!

탑뉴스
김대중 전남교육감 당선인 3일 캠프 해단식!
-“앞으로도 전남교육대전환위해 힘 모아달라” 당부 -
  • 입력 : 2022. 06.03(금) 17:27
  • 하인숙 기자
김대중 전남교육감 당선인 3일 캠프 해단식!
[코리아문화스포츠저널] 김대중 전남교육감 당선인은 3일 오후 1시30분 순천시 연향동 선거사무소에서 해단식을 갖고 그동안의 성원에 힘입어 당선의 기쁨을 안았다며 선거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 당선인은 “민주주의 꽃인 선거가 과열되다 보면 흑색비방이나 관권선거 등 발생하지 말아야 할 부작용이 잇따르게 된다”며 “그런 모든 어려움을 딛고 끝까지 당선의 영광을 안겨준 여러분께 머리숙여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 당선인은 “전남교육 위기를 전남교육대전환으로 극복하겠다는 의지가 우리를 이 자리에 서게 했다”며 “초심을 잃지 말고 앞으로도 지역 소멸과 학교 소멸의 위기를 안고 있는 전남의 교육 대전환을 위해 힘을 모아가자”고 당부했다.

김 당선인은 “돌이켜보면 신문이나 방송이 분석한 것처럼 우리의 선거전은 상대방의 공격에 대한 방어로 일관된 것 같다”며 “교육감 선거만큼은 정책선거, 클린선거가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김 당선인은 “우리는 지금 헤어지는 것이 아니라 다시 시작하는 것”이라며 “전남 교육이 대전환을 이뤄 교육력이나 청렴도가 제 궤도에 오를 때까지 함께 나아가자”고 다짐했다.

김 당선인은 본 캠프 및 22개 시·군에서 모인 선거 관계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그동안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하인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