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의 문제, 지역사회가 함께 합니다!

탑뉴스
학교폭력의 문제, 지역사회가 함께 합니다!
- 곡성교육지원청, 지자체, 경찰서, 지역 언론인들,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앞장서 -
  • 입력 : 2021. 10.05(화) 13:36
  • 하인숙 기자
학교폭력의 문제, 지역사회가 함께 합니다!
[코리아문화스포츠저널] 전라남도곡성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선수, 곡성군 유근기 군수는 2021년 10월 5일(화)~10월 7일(목)까지 3일 동안 관내 초 ․ 중 ․ 고 대상 지역사회와 함께 학교폭력예방 및 근절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2021년 10월 5일(화)~10월 7일(목)까지 3일 동안 관내 초 ․ 중 ․ 고 대상 지역사회와 함께 학교폭력예방 및 근절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곡성읍, 옥과, 석곡 등 3개의 권역으로 나누어 권역 내 학교를 대상으로 지자체, 경찰서뿐만 아니라 처음으로 지역 언론인들이 함께 동참하여 학교 교문 앞에서 학생들을 맞이하며 진행되었다.
지역언론인들과 함께하는 학교폭력예방특강-(노윤호변호사)

행사를 통하여 지역사회 어른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행동으로 보여줌으로써 학교폭력의 문제가 학생만의 문제가 아님을 알리고, 서로 존중하며 배려하는 지역사회 문화를 조성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곡성지회,어머니기자단

김선수 교육장은 “이번 캠페인처럼 지역사회 모두 관심을 갖고 참여하는 학교폭력예방 및 근절 캠페인이 일회성 행사로 끝나지 않고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고 평화로운 학교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곡성교육지원청은 지역에 교육안전망이 안착되도록 유관기관들과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하인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