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나주목사고을시장 랜선 콘서트!

탑뉴스
2021 나주목사고을시장 랜선 콘서트!
-나주목사고을 놀이장터 저잣거리-
-다같이 놀장 개장-
-홍보대사 가수 황철호-
-가수 임금님, 강혜원, 김 현 출현-
  • 입력 : 2021. 10.04(월) 21:28
  • 하인숙 기자
왼)임금님 가수, 강혜원 가수, 황철호 가수
[코리아문화스포츠저널] 10월4일 오후 1시, 나주목사고을시장 특설무대에서 비대면으로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 랜선 콘서트에 임금님, 강혜원, 황철호, 김 현 가수가 출현하여 지역 상인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코로나로 인한 답답함을 힐링하며 흥겨운 장을 펼쳤다.

2021 나주목사고을시장 놀이장터 저잣거리 제목으로 야외행사는 방역수칙을 지키며 2회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나주목사고을시장 홍보대사 가수 황철호

4일 나주목사고을시장 특설무대에서 안효선MC 진행으로 가수 임금님“타이틀곡, 70년세월” 외 3곡을 시작으로 상인과 지역민들의 흥겨운 호응속에 가수 강혜원“바람같은당신” 외 가요메들리를 맛깔스럽게 불러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MC 안효선, 가수 황철호

나주목사고을시장의 아들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황철호 가수는“흩날리는사랑”을 시작으로 상인들과 지역민들의 박수와 격려속에 많은 사랑을 받으며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왼)이연화 대표, 한재필 상설회장, 가수 강혜원, 가수 황철호

마지막 무대를 장식하는 김 현 가수는“고창에서왔어요”곡을 홍보하며, 특유의 음색으로 공연장에 관람하는 이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주었다.

가수들의 공연에 이어, 시장 상인들의 장기자랑과 전통체험놀이 등으로 랜선 콘서트의 장은 더욱 흥겨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한재필 상설회장과 시장상인들 전통놀이 체험

특히, 한재필 상설회장과 시장상인회 관계자들은 비대면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관람하는 상인과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선물과 경품등, 푸짐하게 나눠주며, 2021 나주목사고을시장 놀이장터 저잣거리 “다같이 놀장 개장”의 마지막날을 감동과 훈훈한 정을 나누는 자리였다.
왼)가수 황철호, 임금님, 강혜원, 김 현

한재필 상설회장은 “앞으로 더 많은 준비와 볼거리로 시장상인과 지역민들 그리고 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나주목사고을시장이 명품시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같이 노력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하인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