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당선인 권향엽 당선 소감!!

정치
국회의원 당선인 권향엽 당선 소감!!
  • 입력 : 2024. 04.11(목) 15:52
  • 이연화 기자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인 권향엽 당선인- 우리 지역의 진정한 발전을 위해 제가 가진 모든 역량을 발휘하여 성실히 일해나가겠습니다.
[코리아문화스포츠저널] 존경하고 사랑하는 순천, 광양, 곡성, 구례 지역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위대한 순천·광양·곡성·구례 지역민의 자긍심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여러분이 자랑스럽습니다.

여러분은 46년 만에 전남 여성 정치인을 탄생시켰습니다.

이번 선거에서 보여주신 뜨거운 열정과 압도적인 지지 덕분에 당선이라는 영광을 안게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지금까지 여러 과정 속에서 한 걸음도 물러서지 않고 함께해 준 선거대책위원회와 캠프 실무진, 운동원 여러분, 그리고 우리 민주당의 당원 여러분께도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여러분의 노력과 성원이 저에게는 큰 동력이 되었고 또,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는 우리 지역의 진정한 발전을 위해 제가 가진 모든 역량을 발휘하여 성실히 일해나가겠습니다.

중앙 정치 무대에서 쌓아온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우리 지역의 민원 해결과 예산 확보에 앞장서겠습니다.

도농 간의 격차를 줄이고, 모두가 함께 잘 사는 균형 있는 발전을 이끌어내겠습니다.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인 권향엽 당선인- 다시 한번 뜨거운 지지와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지역에 필요한 공정하고 평등한 기회의 제공, 그리고 노력에 상응하는 공정한 보상이 이루어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가 제안한 △순천-광양-곡성-구례 상생클러스터 구축 △광양 제철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조성 △전남 동부권 통합물류센터 건립 △전남 동부권 의대 유치 및 대학병원 설립 △섬진강유역 환경유역청 설립 등 5대 공약을 비롯하여 지역별로 제시한 12가지 공약은 우리 지역 발전의 로드맵이 될 것입니다.

이 공약을 성실히 이행하여 우리 지역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우리 사회의 반칙과 특권을 없애고,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을 소중히 여기는 정치를 실현하겠습니다.

오만하고 무도한 정권을 바로잡고, 국민이 진정한 주인인 나라를 만들기 위해 민주당과 함께 제대로 싸우겠습니다.

저는 권력 위에 군림하지 않고 우리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도전과 어려움이 기다리고 있겠지만, 저는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주민 여러분과 소통하며,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라면 어떠한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다시 한번 뜨거운 지지와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이연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