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체육회, 부패방지교육 실시 !!

스포츠
광주시체육회, 부패방지교육 실시 !!
-3월 28일(목), ‘청탁금지법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청렴교육 -
-시 체육회 임직원, 지도자, 일반부 선수 130여명 참석, 투명한 업무태도 정립 노력-
  • 입력 : 2024. 03.28(목) 14:09
  • 하인숙 기자
광주광역시체육회 사진제공 - 광주광역시체육회가(회장 전갑수) 28일(목) 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사무처 임직원을 대상으로 ‘부패 방지 교육’을 실시했다.
[코리아문화스포츠저널] 광주광역시체육회가(회장 전갑수) 28일(목) 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사무처 임직원을 대상으로 ‘부패 방지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는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의 전문 강사이며, 광주광역시 비서실 비서관인 이성호 강사를 초빙하여 사무처 임직원과 종목별 지도자, 선수 등 130여 명이 대면 교육에 참여했다.
광주광역시체육회 사진제공 - 광주광역시체육회관 2층 중회의실에서 임직원들이 강의를 수강하고 있다.

교육은 청탁금지법과 관련한 실제 사례들을 적용하여 청렴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부정 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공직자 이해 충돌 방지법 등 각종 반부패 관련 법령 등을 쉽게 이해하는 시간이었다.

전갑수 체육회장은 “체육회의 임직원과 지도자들이 청렴하고 공정한 분위기를 형성하여 체육인들이 투명한 업무태도를 정립할 수 있는 교육이 되길 기대하고 관련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해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조직이 되도록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하인숙 기자